6월 15일 데뷔 확정! 루네이트(LUN8), 레이싱 시작 알리는 스케줄러 공개!!

  • 박현아
  • 발행 2023-05-23 12:32


신인 보이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6월 15일 데뷔를 확정했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오는 6월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를 발매한다.


 지난 22일 오후 8시 루네이트는 공식 SNS에 ‘CONTINUE?’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 데뷔 시동을 걸었다. 게임 종료 시 나타나는 ‘이어하기’ 버튼을 의미하는 ‘CONTINUE?’를 첫 번째 앨범명으로 확정한 루네이트가 어떤 음악으로 환상의 ‘팀플레이’를 펼칠지 관심이 높아진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루네이트는 오늘(23일) 트랙리스트 오픈을 시작으로 앨범 프리뷰, 콘셉트 포토 ‘I’(아이) 및 ‘WE’(위) 버전,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게임 오버 화면을 담은 커밍업 티저를 공개한 루네이트는 이번 스케줄러에서도 깃발, 타이머, 자동차 등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K팝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더해갈 루네이트의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가 기대된다.


 루네이트는 (주)판타지오에서 7년 만에 론칭하는 보이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커버 영상과 리얼리티 영상을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루네이트의 데뷔 앨범 ‘CONTINUE?’는 오는 6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