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 6인 비주얼 최초 공개!

  • 박현아
  • 발행 2023-05-12 22:21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트레일러 필름을 통해 멤버들의 얼굴을 최초로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오늘(12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OYNEXTDOOR [WHO!] Trailer Film’이라는 이름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에 앞선 지난 11일에는 트레일러 필름을 예고하는 포스터를 기습 공개하며 K-팝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영상에서는 베일에 가려져 있던 멤버들의 얼굴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독서에 몰두하는 태산, 곰인형을 이고 환하게 웃는 운학, 축구와 강아지를 좋아하는 재현, 전기 자전거를 타는 성호, 춤에 진심인 리우, 물고기를 뚫어져라 관찰하는 이한까지 여섯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자랑했다.

트레일러 필름의 스토리는 청춘영화가 떠오른다. “야, 내가 미친 건지 들어봐”라는 태산의 말과 함께 영상이 시작되고, 멤버들은 각자 한 눈에 반한 상대를 떠올리며 이야기를 나눈다. 시간이 흐르고 파티장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끝을 맺으며 앞으로 보이넥스트도어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남긴다.

오는 30일 데뷔하는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하는 6인조 보이 그룹이다. 팀명에는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솔직한 음악으로 표현해 꾸밈없고 편안하게 다가가겠다는 뜻을 담았다.

이들은 데뷔 싱글 ‘WHO!’에 수록된 3곡을 모두 타이틀로 내세우며 음악적 자신감을 드러냈다. 멤버들이 곡 작업에 참여한 것은 물론,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팝타임(Pop Time)이 메인 프로듀서로 나서 대중성과 음악성을 두루 갖춘 음악을 완성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5일 팀의 SNS 채널을 통해 무빙 프로필을 공개하고 데뷔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한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