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신보 ‘NEW’ 버전 콘셉트 포토·필름 공개…붉게 물든 꽃 사이 순수한 소년미!

  • 박현아
  • 발행 2023-05-15 12:13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의 버전별 콘셉트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오늘(10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4집 ‘DARK BLOOD’의 마지막 콘셉트인 ‘NEW’ 버전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게재했다. ‘NEW’ 버전 콘셉트에서는 붉게 물든 꽃밭에 검은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모습이 대비를 이루며 시각적으로 신선한 자극을 준다.

콘셉트 포토 속 엔하이픈에게서는 순수한 소년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흩날리는 꽃잎 아래에 선 멤버들은 정면을 응시하는 짙은 눈빛으로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이들은 7인 7색의 개성 있는 비주얼과 풋풋한 매력을 담은 콘셉트로 눈부신 ‘비주얼 시너지’를 일으켰다.

유닛 컷과 개인 컷에서 엔하이픈의 소년미가 더욱 잘 드러난다. 유니폼 스타일의 의상을 입은 엔하이픈은 서로 등을 맞댄 포즈를 취하고, 끝을 알 수 없는 꽃밭 한가운데 누워 있는 등 다양한 동작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카메라 동선에 따라 엔하이픈의 시선이 자연스럽게 위를 향하는 장면으로 시작된 콘셉트 필름은 멤버들이 순수한 분위기를 머금으면서 꽃밭을 거닐거나 우아한 동작으로 꽃다발을 드는 등 귀공자다운 매력을 가득 담고 있다. 영상 중간에는 붉게 물들기 시작한 눈동자에 빨려 들어가는 듯한 효과가 ‘NEW’ 버전의 오묘한 분위기를 배가시켜 몰입도를 높였다.



엔하이픈은 ‘FULL’, ‘HALF’, ‘NEW’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차례로 공개하며 ‘DARK BLOOD’에 담긴 다양한 매력을 보였다. 이들은 판타지풍의 콘셉트도 제 옷 입은 듯 소화하며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발휘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22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 앨범 ‘DARK BLOOD’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