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새 앨범 미리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 사이트 ‘My BoA Player’ 오늘 오픈!


‘No.1 아티스트’ 보아(BoA)가 신곡 ‘Better’(베터)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보아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정규 10집 앨범 ‘BETTER’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Better’를 포함한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어, 보아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Better’는 곡을 이끄는 묵직한 베이스와 후렴구의 폭발적인 비트가 인상적인 R&B 댄스 장르의 곡으로, 보아의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보컬이 돋보이며, 망설이지 말고 당당하게 사랑을 쟁취하자는 가사가 곡의 매력을 더한다.

또한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늘(20일) 오후 6시부터 정규 10집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미리 만날 수 있는 모바일 웹 프로모션 사이트 ‘My BoA Player’(마이 보아 플레이어)가 오픈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My BoA Player’는 많은 사랑을 받은 보아의 발표곡 38곡 중 주제별 최애곡을 선택하면 사용자의 음악 취향과 감상 타입에 따라 새 앨범에 수록된 11곡 중 한 곡을 매칭해 하이라이트 음원을 들려주는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한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