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위버스에 공식 커뮤니티 열고 팬들과 일상 공유하며 소통 이어갈 예정

  • 조한열
  • 발행 2022-11-11 14:58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11일 배우 박보영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위버스는 이번 배우 박보영의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의 공식 커뮤니티로서의 역할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사랑스러운 매력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박보영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상대 배우와 높은 케미를 자랑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있는 한편, 동시에 강력한 팬덤을 형성하고있다. 다채로운 캐릭터를 오가며 왕성한 연기 활동을 펼쳐 온 박보영은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를 촬영 중에 있으며, 새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박보영은 위버스에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며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위버스는 박보영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15일부터 11월 23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보영의 위버스 커뮤니티에 환영 인사를 해시태그(#Welcome_BoYoung)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박보영 배우의 친필 사인지를 증정한다.

한편 위버스는 브이라이브의 영상 라이브 기능을 그대로 옮겨온 ‘위버스 라이브’ 기능을 탑재하고 UI·UX 개편, 포스트 기능 업그레이드 등 새로워진 위버스를 선보였다. 현재 60여 개 국내외 아티스트 및 오디션 프로그램의 공식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 위버스는, 이번 박보영에 이어 다수 아티스트들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하며 팬덤 문화를 새롭고 편리하게 변화시키는 ‘팬덤 라이프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한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