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 역대 최고 매출 경신…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 케어로 소비자 사로잡아

  • 박현아
  • 발행 2024-04-17 11:45
올리브영 내 전년 대비 2배 성장… 제품 중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 베스트셀러 브랜드파워 입증
배우 이성경과 손잡고 선보인 ‘The power of camellia’ 캠페인으로 인지도 상승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의 헤어 케어 전문 글로벌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2024년 3월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극손상모를 집중적으로 연구해 온 츠바키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홈 헤어 클리닉 케어를 제공하며 국내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리브영 내에서 전년 대비 2배 성장세를 기록했고, 지난 3월 올리브영 헤어 케어 매출 상위 10개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 성장률을 달성했다.

츠바키 제품 중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가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집계됐다. ‘#0초헤어팩’으로도 잘 알려진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는 츠바키의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도포 이후 오랜 시간 방치하지 않아도 충분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간편하고 빠른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아이오닉 성분이 함유돼 모발 끝의 갈라짐 개선을 돕고, 모발 단백질 결합력 개선에 도움을 줘 모발 윤기와 탄력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츠바키는 이번 성과에 대해 오랜 시간 우수한 기술력을 발전시켜 온 우리 제품이 고객의 신뢰를 얻은 결과라면서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각기 다른 헤어 고민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며 알맞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를 멈추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간편하면서도 최고의 효과를 지닌 츠바키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츠바키는 지난 2월 배우 이성경을 아시아 엠버서더로 선정, ‘The power of camellia’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츠바키의 주력 성분 중 하나인 ‘까멜리아’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키(key) 컬러로 내세워 이성경의 윤기나는 긴 생머리를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해 뛰어난 제품력을 부각시켰다.

츠바키 제품은 △프리미엄 모이스트 & 리페어(수분 및 모발 윤기에 도움)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모발 영양, 뿌리 볼륨 개선) △프리미엄 EX 인텐시브 리페어(고농축 집중 토탈 케어)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세 라인 모두 츠바키만의 ‘극손상모 3STEP 시스템’ 기술이 녹아 있다. 동백나무씨 오일, 로얄 젤리 추출물, 돌콩추출물로 이뤄진 츠바키만의 ‘골든 리페어 성분’이 포함돼 있어 튼튼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 완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실-인 케어 성분’이 함유돼 거친 큐티클 케어와 보습감 유지에 도움을 주며, ‘데미지 센서 성분’이 손상모 케어를 돕는다.

한편 츠바키의 다양한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및 올리브영, 쿠팡, 코스트코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