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라키, 독보적인 이국적 분위기의 ‘SWITCH ON’ 콘셉트 포토+트레일러 공개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라키가 섹시와 차분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과시했다.

18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의 라키 개인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라키는 상반되는 두 가지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혹적인 표정과 함께 블루 계열 실크 셔츠에 화려한 액세서리, 컬러풀한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어지는 콘셉트 포토 속 라키는 브라운 계열의 모자와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여기에 차분한 헤어와 메이크업이 설렘 가득한 분위기까지 연출, 함께 떠나고 싶은 마음을 자극하는 비주얼로 이전 사진과는 사뭇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여 이번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라키는 독서에 열중하는 등 소품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편안한 무드를 그려낸다. 특히, 장난스러운 미소와 일상 속 여유를 즐기는 듯한 모습은 전 세계 팬심을 저격하며 라키의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까지 입증했다.

한편 아스트로의 미니 8집 앨범 ‘SWITCH ON’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