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정규 1집 ‘Unlock My World’ 첫 오피셜 포토 공개!

  • 박현아
  • 발행 2023-05-19 16:26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솔직하고 친근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오피셜 포토가 처음 공개돼 글로벌 팬들 마음을 설레게 했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18일 오후 9시 공식 SNS에 6월 5일 발매되는 정규 1집 ‘Unlock My World’의 오피셜 포토 ‘reality’ 버전을 게재했다.



멤버 이나경, 노지선, 이새롬, 이채영의 개성이 듬뿍 묻어난 사진이다. 사진 속 멤버들은 각자 다른 모습으로 스스로를 들여다보며 진실된 ‘나’를 발견하고자 했다. 실제 따뜻한 배경과 어우러진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이 돋보인 동시에 친밀감을 자아냈다.



정규 1집 ‘Unlock My World’를 관통하는 메시지와 이들이 펼쳐 보일 음악에 팬들의 기대가 크다. 프로미스나인은 타이틀곡 ‘#menow’를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을 통해 남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모습을 벗어던지고 ‘진짜 나’로서 세상과 마주하겠다는 의지를 전할 계획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다른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의 오피셜 포토는 오늘(19일) 오후 9시 공개된다. 오피셜 포토 외에도 콘셉트 트레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이 예고돼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