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매운 활약, 새 미니앨범 'MY WORLD' 써클차트 2관왕

  • 박현아
  • 발행 2023-05-18 18:01

에스파(aespa)가 새 미니앨범 ‘MY WORLD’(마이 월드)로 써클차트 2관왕에 오르며 무서운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에스파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는 오늘(18일) 발표된 써클 주간 차트(5월 7일~13일)에서 리테일 앨범 및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에 올라, 에스파의 거침없는 인기 질주를 입증했다.  

앞서 이번 앨범은 초동 1,698,784만 장(한터차트 기준)을 돌파하며 역대 K팝 걸그룹 초동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국내외 주요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에스파의 강력한 파워를 실감케 한 바 있다.

이번 미니앨범 ‘MY WORLD’에는 타이틀 곡 ‘Spicy(스파이시)’를 비롯해 ‘Welcome To MY World’(웰컴 투 마이 월드), ‘Salty & Sweet’(솔티 앤 스위트), ‘Thirsty’(서스티), ‘’Till We Meet Again’(틸 위 미트 어게인)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담겨있으며, 타이틀 곡은 물론 수록곡들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에스파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 19일 KBS 2TV ‘뮤직뱅크’,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