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영화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 오늘(17일) 오후 6시 선공개!

  • 박현아
  • 발행 2023-05-17 14:14

뉴진스(NewJeans) 다니엘이 부른 영화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저곳으로'는 영화 <인어공주>의 주인공 '에리얼'의 주제곡이다. 인간 세상을 동경하며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고 싶은 '에리얼'의 소망이 담겨 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다니엘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도 디즈니 뮤직 코리아 VEVO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다니엘이 한국 더빙판 '에리얼' 역을 맡은 데 이어 OST까지 직접 가창한 만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실제 지난 12일 공개된 '저곳으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다니엘의 청아한 목소리와 곡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일부 흘러나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직후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찍었다. 또한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등 다수의 국가/지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현재 유튜브 조회수 225만 회를 돌파했다.

감정에 집중해 노래를 부르는 다니엘의 모습과 바닷속 세상을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장면으로 이뤄진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진한 감동과 여운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인어공주>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디즈니 뮤지컬 영화로, 오는 2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