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HOYA), 디지털 싱글 ‘1AM’(아이엠) 트랙리스트 공개!


호야(HOYA)의 디지털 싱글 ‘1AM’(아이엠) 속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오는 9일, 약 3년 만에 가요계 컴백을 앞둔 호야(HOYA)는 자신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세 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보 ‘1AM’(아이엠)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진짜 ‘나’의 이야기를 들려줄 호야의 ‘1AM’(아이엠)에는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먼저 첫 번째 트랙 ‘Someday’는 중후한 기타와 스트링 사운드, 그리고 팝 피아노를 조화시킨 곡이다. 오랜 시간 자신의 곁을 지켜준 팬들을 향한 메시지가 담겨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어서 ‘Stay with me’는 서로를 사랑하지만 떠나야 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호야만의 짙은 감성으로 풀어냈다.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선율로 만들어낸 해당 곡을 통해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끝으로 마지막 트랙인 ‘I don’t give a’는 악기들의 굵직한 선율과 호야의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진 R&B 댄스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그루브는 그의 음악 색깔을 뚜렷하게 나타내기에 충분하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꾸며진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또한 발매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세 개의 곡들 중, 어느 것이 ‘1AM’(아이엠)의 타이틀곡이 될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새 디지털 싱글 ‘1AM’(아이엠)으로 돌아오는 호야(HOYA)의 신보는 오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한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