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귤 먹는 모습까지 ‘화보 그 자체’ 선물 같은 비하인드 컷 공개!


옹성우의 선물 같은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31일, 옹성우의 패션지 GQ 1월호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옹성우는 심플한 셔츠에 니트를 매치해 겨울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짙은 눈빛과 시크한 표정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내다가도 귤을 소품으로 활용해 그간 본 적 없는 색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콘셉트에 어울리는 각기 다른 표정과 눈빛 연기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낸다.



또 다른 사진 속 옹성우는 이전 사진과 상반된 모습을 보여준다. 오렌지 컬러 코트 착장에 음료병을 활용, 재치 있는 포즈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귀여운 미소와 친근한 V 포즈 등 ‘장꾸’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이끄는 것은 물론,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로 꼼꼼한 모니터링까지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옹성우는 올해 JTBC 드라마 ‘경우의 수’를 통해 첫 로맨스 연기에 도전, ‘멜로 샛별’로 거듭나며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하는 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2020 아시아 모델 어워즈(Asia Model Awards)’에서 배우 부문 인기상을 수상하며 또 한 번 주목받았다.

옹성우는 내년 개봉 예정인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감독 최국희)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한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