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도 할인도 더욱 심플하게, 현대카드ZERO Edition3

  • 박현아
  • 발행 2024-02-21 11:27
현대카드ZERO Edition3 공개

조건 없는 적립과 할인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현대카드ZERO가 강화된 이용성과 혜택으로 다시 돌아왔다.

현대카드는 현대카드ZERO Edition3 포인트형과 할인형 2종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출시된 현대카드ZERO는 국내 신용카드 최초로 실적과 한도 등 조건 없는 혜택을 제공해 많은 고객에게 인기를 받아 온 현대카드의 스테디셀러다.

현대카드ZERO Edition3는 실적 조건 없이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적립률과 할인율을 단순화 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가맹점에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은 혜택에 대한 고민과 계산 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ZERO Edition3 포인트형은 실적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2%를 M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현대카드ZERO Edition3 할인형 역시 어디서 사용하더라도 실적 조건없이 이용금액의 0.8%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혜택 제공 횟수나 적립 또는 할인 한도는 제한이 없다.

연회비는 현대카드ZERO Edition3 포인트형과 할인형 모두 1만5000원이다. 발급 신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할 수 있다.

현대카드ZERO Edition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현대카드ZERO Edition3를 시작으로 ‘아키텍트 오브 체인지(Architect of Change)’를 키워드로 한 상품 개편을 추진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