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 Luxury, 회원수 1100명까지 치솟으며 글로벌 성장세 가속화

  • 박현아
  • 발행 2023-11-23 09:49
럭셔리 부동산에 주목하는 eXp Luxury 프로그램, 2024년 1분기까지 글로벌 여타 시장에 걸쳐 추가 출시

세계 최고 수준의 에이전트 중심형 부동산 중개법인이자 eXp 월드 홀딩스(eXp World Holdings, Inc., 나스닥: EXPI)의 핵심 자회사인 eXp 리얼티®(eXp Realty®)가 미래지향적 럭셔리 부동산 프로그램인 eXp Luxury 회원수가 미국, 푸에르토리코, 캐나다 전역에 걸쳐 1100명을 돌파했고, 해당 프로그램이 2024년 1분기까지 다른 나라에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eXp Luxury 프로그램은 eXp Realty가 보유한 독점적인 리소스와 혁신 기술의 강점을 한껏 활용하고 있다. 2022년 10월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이 프로그램은 1년도 채 되지 않아 회원 수가 700명까지 늘어나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했다. 캐나다에서는 2023년 9월, 푸에르토리코에서는 이번 달 출시됐다. eXp Luxury는 2024년 1분기까지 영국, 남아프리카공화국, 포르투갈, 호주, 뉴질랜드로까지 출시 범위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eXp Realty의 성장부문 최고책임자인 Michael Valdes는 “eXp Luxury가 지닌 독점적인 커뮤니티 수준과 세계적 수준의 리소스, 그 지원 기능을 이용하려는 소속 에이전트들의 강한 열망이 이 프로그램의 글로벌 확장을 견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현재 1100명 이상의 회원이 가입돼 있는 이 프로그램의 글로벌 성장세는 점점 커지고 있다. eXp Luxury의 이 같은 빠른 성장세에 자부심을 느끼며, 럭셔리 부동산의 미래가 보다 새롭고 흥미로운 시장이 될 수 있도록 우리가 노력하는 가운데 보다 많은 에이전트들이 전문가 커뮤니티에 합류할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eXp Luxury program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expluxu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