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힐스 호텔, 선선한 가을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어텀’ 패키지

  • 조한열
  • 발행 2019-10-31 14:53
더 키친의 브런치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스위트 어텀’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가을을 맞아 한층 더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연 속에 둘러싸여 완연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객실 1박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된 더 키친의 브런치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스위트 어텀’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윗 애프터눈 브런치’의 구성으로는 영양소가 풍부하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저칼로리 건강식 ‘수퍼푸드 샐러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수플레 팬케이크’, 감자튀김과 함께 제공되는 ‘‘피쉬 앤 칩스’ 와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되어 3 가지의 각기 다른 종류의 브런치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과 전면 유리를 통해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과 아름다운 정원의 녹음이 보이는 피트니스 클럽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롤링힐스 피크닉 매트가 기브웨이로 제공되어 50 여 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조성된 호텔 정원은 물론, 인근으로 나들이를 나설 때 활용 할 수 있으며, 호텔 산책로는 자연 그대로를 아름답게 조성해 한국조경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어 가을 정취를 느끼기 좋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한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