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웹 예능 ‘극딜러’의 특급 에이스 활약 中!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이 웹 예능 ‘극딜러’에서 ‘특급 에이스’로 활약하고 있다.

최유정은 지난 6월부터 아이템 커스텀 웹 예능 ‘극딜러’에서 넉살, 래원과 함께 MC로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극딜러’는 출연진들이 직접 만든 하나뿐인 커스텀 아이템을 갖고 직접 경매에 나서는 웹 예능이다.

최유정은 매주 진행되는 새로운 아이템 커스텀 도전 과제에서 다채로운 끼와 재능을 발휘하며 ‘극딜러’에 없어서는 안 되는 에이스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사람의 마음을 꽃에 빗대어 표현한 최유정의 그림은 요요진 작가에게 극찬을 받는 동시에 프로그램 자체적으로 높은 가치를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신발 커스텀 과제에선 자신만의 매력을 담은 ‘긍정화’를 완성, 커스텀 전문가도 반하게 만들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극딜러’ 5회에서는 마지막 경매 아이템으로 ‘뮤직비디오’가 주어졌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곡과 뮤직비디오를 위해 최유정을 포함한 세 MC는 온갖 드립이 난무하는 아이디어 회의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뮤지션으로서 활동하고 있는 MC들이 모여서 과연 어떤 뮤직비디오를 완성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위키미키의 메인 댄서 최유정은 무대 위 멋진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로 팬들은 물론 대중까지 압도하는 매력의 소유자다. 가수로서 활동 외에도 연기, MC,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만능돌’ 최유정이 출연하는 웹예능 ‘극딜러’는 유튜브 채널 ‘극딜러’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