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타이틀곡 ‘Bite Me’ MV, 공개 15시간 만에 1천만 뷰 달성…자체 최단기 신기록!

  • 박현아
  • 발행 2023-05-24 14:31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뮤직비디오로 자체 신기록을 추가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지난 22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올린 미니 4집 ‘DARK BLOOD’ 타이틀곡 ‘Bite Me’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오늘(23일) 오전 8시 53분경 1천만 건을 돌파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15시간 만의 성과로, 엔하이픈의 자체 최단기 달성 신기록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전 8시 기준 미국, 영국, 태국, 프랑스 등 51개 국가/지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에 올라 엔하이픈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Bite Me’는 운명의 상대와 재회한 소년이 자신과 소녀가 피로 연결된 운명임을 깨닫는 이야기를 노래한, 미니멀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팝 장르의 곡이다.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 곡을 제작한 Cirkut이 프로듀싱했고, 희승과 니키가 각각 녹음 디렉팅과 안무 제작에 참여해 한층 격정적인 곡으로 완성됐다.

‘Bite Me’ 뮤직비디오는 고전적 양식이 주는 웅장한 분위기에 현대적인 감성을 조합해 엔하이픈이 가진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동시에 담았다. 밀도 높은 비주얼과 자신만의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광고계에서 주목받는 송민규 감독이 제작을 맡고, 폴란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한다.

한편, ‘DARK BLOOD’는 발매 당일(22일)에만 총 110만 8,337장 팔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가 됐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데뷔 2년 반 만에 3개 앨범을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렸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