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AI 투자정보 서비스 무료 제공

  • 박현아
  • 발행 2023-05-18 17:08
신규 MTS ‘내일’ 리뉴얼 오픈 맞아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선보여


국내/미국 종목 추천 및 특허기술 분석 전문 업체와 전략적 제휴 통한 종목 분석

현대차증권은 지난 16일 오픈한 신규 MTS ‘내일’을 통해 AI 투자정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AI 투자정보 서비스란 AI 기반으로 한발 빠른 투자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시장 이슈∙국내외 종목 추천∙리포트 속보 등 투자스타일에 맞는 심도 있는 투자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매일 AI알고리즘이 선별한 국내 주식 5종목, 미국 주식 3종목은 바쁜 투자자를 위해 AI가 매일 국내외 종목별 투자 포인트 및 AI평가 의견을 제시하여 투자 정보로 활용할 수 있다. 나아가 투자스타일별 단기급등형, 수급포착형, 실적추구형 등 AI포트폴리오를 제공받아 각 알고리즘별 특징과 벤치마크 대비 수익률을 즉시 확인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특허기술 분석을 통해 기업의 고유 기술을 기업가치에 반영한 기술 진단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술진단 점수, 기술력 대비 주가 상태 등을 산출하여 AI로 저평가된 종목을 발굴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증권은 신규 MTS ‘내일’의 오픈을 맞아 오픈 맞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대상은 디지털 RP형 CMA 계좌개설 완료 및 100만원이상 납입 고객이다. 대상 고객 전원 스타벅스 커피쿠폰 1매를 지급하며 6개월 평균잔고 금액(100만원~10억)의 0.1%는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에 더해 오는 6월 말까지 신규 MTS ‘내일’에서 국내주식 거래가 이루어진 고객 대상으로 월 거래 금액(100만원~10억)의 0.1%를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665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