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Apple Pay 페스티벌’ 진행

  • 박현아
  • 발행 2023-05-15 09:56
편의점∙쇼핑∙마트∙외식 등 다양한 일상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 제공

현대카드가 Apple Pay를 사용하는 현대카드 고객을 위한 ‘Apple Pay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쇼핑∙마트∙외식 등 다양한 일상 가맹점에서 Apple Pay로 결제 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편의점 업종에서는 다양한 식품 관련 혜택이 주어진다. CU에서는 사과 및 사과 음료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이마트24에서는 Apple 액세서리 및 사과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GS25는 요거트 5종에 대해 1+1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샌드위치∙햄버거 구매 시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백화점∙쇼핑∙마트∙슈퍼 업종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을 Apple Pay로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AK플라자∙롯데면세점∙신라면세점 등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농협하나로마트에서는 7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GS 더 프레시에서는 3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커피∙제과∙디저트∙외식 업종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을 Apple Pay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2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이디야커피∙뚜레쥬르∙파리바게뜨∙던킨 등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천원까지 10% 캐시백이 주어진다. 버거킹 앱에서 딜리버리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4천원까지 20% 캐시백도 제공된다.

여가 관련 혜택도 다양하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권 구매 시 할인쿠폰을 통해 3천원 즉시할인이 제공되며, 아쿠아플라넷에서는 3만원 이상 결제 시 10% 즉시할인(최대 1만3천원)이 주어진다. 롯데호텔에서는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으며, 영풍문고∙알라딘에서는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이 캐시백된다.

이번 이벤트는 Apple Pay에 추가된 모든 현대카드(법인∙체크카드 제외)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로 가맹점별로 상이하며, 일부 지역 및 매장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Apple Pay 페스티벌의 참여 가맹점과 가맹점별 혜택∙이벤트 기간 등 상세 정보는 현대카드 홈페이지(https://www.hyundai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pple Pay는 지난 3월 21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대카드의 고객의 Apple Pay 결제건수는 지난달 말 기준 930만 건에 달한다. Apple Pay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Apple 홈페이지(https://www.apple.com/kr/apple-pay)와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