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 ‘UNBOXING’ 화려한 피날레 장식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진진이 ‘UNBOXING’(언박싱)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2일 정오 DIVE Studios(다이브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UNBOXING’ 에피소드 12화가 공개됐다.

이날 진진은 UNBOXING Talk Talk 코너에서 제작진들이 준비한 질문들에 대해 솔직 담백한 입담을 뽐낸 것은 물론, 눈웃음 가득한 완벽 비주얼과 중저음 보이스로 전 세계 팬심을 저격했다.

특히 진진은 ‘나 정말 성공 했구나 느끼는 순간’이란 질문에 “호스트가 된 것이 가장 감동이었다”라며 ‘UNBOXING’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냈고, 제작진들에게 “첫 에피소드 촬영 당시 이번 ‘UNBOXING’ 계속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던 분 있으신가요”라는 날카로운 질문을 건네며 웃음을 자극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진진은 제작진들이 선물한 케이크에 “마지막 까지 감동을 주신다”면서 성공적인 종영을 기념하며 사랑스러운 엔딩 포즈로 방송을 마무리했다.

진진은 종영 소감으로 “처음으로 팟캐스트 호스트로서 시즌 마무리까지 하게 됐다. 처음 고정으로 인사드리게 된 프로그램이어서 정이 참 많이 들었다”라며 ‘UNBOXING’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한 것은 물론, “펜타곤 키노 씨와 함께 즐기려고 노력했는데, 많은 분들이 실제로 즐겁게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진진은 “제작진 여러분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잘 챙겨주신 덕분에 잘 해냈습니다. 다음번에도 또 좋은 기회로 인사드릴 수 있는 아스트로 진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당찬 포부와 함께 제작진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아스트로의 리더이자 메인 래퍼 진진은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의 수록곡 ‘All Good’(올 굿)을 통한 작곡 실력과 팟캐스트 호스트 및 다채로운 활동으로 만능 아티스트 면모를 입증했다.

앞으로도 진진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팬에게 컬러풀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한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