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아X정하영, 네일 브랜드 ‘인코코’ 전속모델 발탁

배우, 가수이자 패션 디자이너, 마케터 임상아와 패션계의 주목받는 신예 모델 정하영이 글로벌 네일 브랜드 ‘인코코(INCOCO)’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임상아와 정하영을 투톱으로 첫 TVCF를 론칭한 인코코는 굽거나 말릴 필요 없이 쉽고 간편하게 트렌디한 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뉴욕에서 시작된 ‘스피드 매니큐어’ 브랜드다. 또한, 베이스, 컬러, 탑코트를 얇게(0.1mm) 필름화한 3중 압착 특허기술을 통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처의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공개된 TVCF 속 임상아와 정하영은 ‘Natural born’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나이, 시대와는 상관없이 나만의 방식으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인코코’ 관계자는 “‘WATCH SANG A(와치상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패션, 뷰티 관련 ‘SANG A COMMUNITY’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친근함과 카리스마 이미지를 동시에 쌓은 아티스트 임상아와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모델 정하영이 인코코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인코코는 이번 TVCF론칭에 맞춰 신제품을 함께 출시하였으며, 자사몰,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한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