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힐스 호텔, 호텔 안 벚꽃 나들이 ‘핑크 롤링 이벤트’ 진행

  • 박현아
  • 발행 2023-03-30 09:52
분홍 빛 물든 호텔 안에서 한적한 꽃놀이 호캉스 즐기세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벚꽃 개화 시기를 맞아 벚꽃나무 산책로가 조성된 호텔 정원에서 꽃구경과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한 ‘핑크 롤링 이벤트’를 4월 한달 간 진행한다.

롤링힐스 호텔에는 벚꽃나무가 늘어선 산책로와 50여종의 식물들로 아름답게 가꿔진 정원이 조성돼 있어, 북적이는 도심을 피해 한적하게 벚꽃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로 꼽힌다. 객실과 레스토랑, 로비 등 호텔 안 곳곳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벚꽃 산책로가 내려다 보이는 ‘더 키친’ 레스토랑 앞 잔디광장에 ‘벚꽃 포토존’을 운영하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4월 1일과 8일에는 모든 방문 고객에게 핑크 풍선을 제공하고 다양한 사진 촬영 소품을 대여해준다.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핑크볼 추첨 이벤트도 준비됐다. ‘더 키친’ 앞 잔디광장에는 간식거리를 판매하는 테이스티 부스와 와인 마켓 등이 차려져 벚꽃 놀이의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아울러, 핑크 롤링 이벤트와 함께 편안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핑크 롤링 패키지’도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3월 31일~4월 1일 또는 4월 7~8일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다.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2인, 벚꽃 산책로 전망의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핑크 롤링 이벤트 ‘테이스티 부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이용권도 지급한다. 패키지 가격은 29만 8천원부터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