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계속 사라지는 신비한 장소

  • 박현아


전 세계의 모든 곳에서 의심스러운 실종이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명백한 설명 없이 흔적도 남기지 않고 다음 사이트에서 사라졌습니다.

사람들이 불가사의하게 계속 사라지는 장소를 보려면 이 갤러리를 클릭하세요.



버뮤다 삼각지대 - 버뮤다 삼각지대는 불가사의한 장소가 언급될 때 모든 사람의 마음에 떠오르는 첫 번째 장소입니다. 이 지역은 플로리다 남부에서 푸에르토리코, 버뮤다까지 이어집니다.


배와 보트가 모두 실종되면서 수년에 걸쳐 여러 차례 실종 된 곳이었습니다. 그들의 잔해는 결코 발견되지 않습니다. 1918년 USS 사이클롭스가 309명의 승무원을 태운 채 그곳에서 사라졌습니다.



미시간 삼각지대 - 미시간 삼각지대는 미국의 미시간과 위스콘신 사이에 있습니다.

그곳에서 일어난 가장 눈에 띄는 실종 중 하나는 노스웨스트 항공 2501편 으로, 1950년에 이 지역으로 날아와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베닝턴 삼각지 - 미국 버몬트 주 남서부에 위치한 이곳은 1945년에서 1950년 사이에 다섯 명이 기이하게 실종된 곳입니다.

가장 섬뜩한 실종은 버스를 타고 있던 한 남자가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 채 사라진 사건이었습니다.



네바다 삼각지대 - 네바다 삼각지대는 네바다의 사막과 산악 지역을 포함하는 25,000제곱마일의 지역입니다. 그것은 악명 높은 지역 51 군사 구역 옆에 있습니다 

2007년, 유명한 비행가이자 모험가인 스티브 포셋(Steve Fossett)은 흔적도 없이 사라지기 전에 이 지역에서 소형 비행기를 조종하고 있었습니다. 결국 구조팀이 비행기 잔해와 포셋의 유해를 찾는 데 13개월이 걸렸습니다.




로어노크 식민지(Roanoke Colony), 미국 - 잃어버린 식민지로도 알려진 로어노크는 16세기 영국인 정착지였으며 최초로 기록된 불가사의한 실종 사건 중 하나였습니다.

식민지 총독이 더 많은 보급품을 얻기 위해 3년 간의 영국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을 때, 식민지 전체는 버려졌습니다.




미국, 슈피리어 호 - 슈피리어 호는 오대호(미국 북부에서 캐나다 남부까지 이어지는 북미의 일련의 호수)에서 가장 깊은 곳으로 수년 동안 여러 차례 실종된 곳이었습니다.

슈피리어 호에서 무려 200척이 넘는 배가 침몰했으며, 그 중 다수는 발견되거나 회수되지 않았습니다.




미국의 국립공원 - 미국의 국립공원은 8,400만 에이커가 넘는 면적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수많은 불가사의한 실종 사건의 완벽한 장소 역할을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Culture Trip 에 따르면 국립공원관리청이 1916년에 시작된 이래로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흔적도 없이 공원에서 실종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