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농장은 97% 적은 물로 약2만㎡ 의 식품을 재배할 수 있습니다.

  • 박현아


멀리서 신선한 식품 을 배송해야 하는 지역 사회는 Local Roots 의 선적 컨테이너 농장 덕분에 주차장이나 창고에서 현지 농산물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 40피트 컨테이너에는 상추, 딸기 또는 케일과 같은 농산물을 재배하기 위해 매일 5~20갤런의 물만 사용하는 수경재배 농장 이 있습니다. 공동 창립자 Dan Kuenzi에 따르면 미국 전역에서 이러한 확장 가능한 농장은 "시장에 있는 다른 어떤 실내 농업 솔루션보다 훨씬 더 많은 농산물을 재배합니다." Local Roots는 심지어 SpaceX 와 우주 에서 농장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TerraFarms라고 하는 Local Roots의 40피트 선적 컨테이너 농장은 전통적인 농장 보다 2배 빠르게 농산물을 재배하는 동시에 물을 97% 적게 사용하고 살충제 나 제초제 를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3~5에이커에서 재배할 수 있는 만큼의 식량을 재배할 수 있습니다. 특정 파장과 강도에 맞게 조정된 LED 조명 과 물, 영양소 및 대기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센서 시스템 덕분에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첫 번째 수확까지의 과정은 약 4주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TerraFarms는 쌓이고 로컬 그리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Eric Ellestad CEO는 비디오에서 3천만 명의 미국인이 식량 사막 에 살고 있으며 그들의 농장은 식량이 가장 필요한 지역 사회에 바로 배치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는 이미 여러 선적 컨테이너가 있는 농장이 있으며 올해 메릴랜드에도 유사한 컨테이너가 들어올 예정입니다. 1월에는 딸기와 같은 지역 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Local Roots의 기술은 언젠가 우주 비행사가 우주에서 신선한 농산물을 소비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그들의 성장하는 시스템은 장기적이고 깊은 우주 임무에 식량 공급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llestad는 Washington Post에 "기회는 전 세계적이며 동시에 은하계를 초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