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큰 바다거북의 놀라운 장면 포착

  • 머글즈

드론이 촬영한 사진은 알을 낳기 위해 호주에 해안에 도착한 세계에서 가장 큰 녹색바다거북들 입니다. 녹색거북 또는 큰 바다거북은 매년 같은 장소로 모여든다.



호주 퀸즐랜드 (Queensland)의 한 연구원은 세계에서 가장 큰 녹색바다거북이 해변으로 이동해 알을 낳았고 이 거북은 처음으로 바다를 여행 한 이래로 땅에 발을 디딘 것은 처음이라고 했다.

연구원들은 이 멸종 위기에 처한이 종을 보다 자세히 관찰하고 이해하기 위해 드론영상에 의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Raine Island로 향하는 약 64,000개의 녹색바다거북의 무리들을 보여준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Great Barrier Reef)의 북쪽 능선에 위치한 외딴 섬은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에게 남은 마지막 안식처 중 하나다.



드론을 도입하기 전에 연구원들은 보트에서 거북이를 세거나 해변으로 가서 둥지 거북이의 뒷면에 흰색 선을 칠해야했습니다. 드론을 사용한이 새로운 방법은 덜 침습적이고 덜 어려울뿐만 아니라, 수집하는 동물의 수에 대한 놀라운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



환경과학부의 앤드류 던스턴 (Andrew Dunstan)은 “악천후에 작은 배에서 수천 마리의 페인트 칠한 도색되지 않은 거북이를 정확히 세는 것은 매우 어려웠다” 고 말했다. 퀸즐랜드. “드론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쉽고 안전하며 훨씬 정확하며 데이터를 즉시 영구적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내셔널 지오그래픽 (National Geographic)에 따르면, 거북이는 2년에서 4년마다 한 번 짝짓기를합니다. 많은 거북은 깊은 바다에서 삶의 가장 긴 여행을하며, 얕은 바다에서 먹이를 먹고 짝짓기를한다.



이 아름다운 동물들은 어미가 알을 낳은 해안으로 돌아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러한 많은 수의 거북이가 레인 섬에 나타난다.

“이 연구는 취약한 녹색 거북 개체군의 이해와 관리에 가장 중요합니다. 앞으로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비디오 푸티 지에서 이러한 수를 자동화하여 컴퓨터가 계산을 수행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

어미 거북이는 100 ~ 200개의 알을 낳지 만, 거북이가 성숙하기에 충분한 먹이가 있는 해변에서 심해까지 가야 할 길고 힘든 여행에서 살아남는 거북이는 많지 않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머글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