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컴백’ 프로미스나인, 신곡 ‘Talk & Talk’으로 여름→가을 완벽 접수 예고

  • 박진수
  • 발행 2021-08-31 10:11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으로 여름에 이어 가을까지 완벽 접수한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9월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을 발매한다. 지난 5월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 이후 약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 지었으며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첫 컴백으로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여름부터 가을까지 완벽 접수

프로미스나인은 올여름 전작 타이틀곡 ‘WE GO’로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을 선물하며 ‘리프레시 메이트’로 활약했다. 무더위도 잊게 한 프로미스나인만의 밝고 건강한 매력과 중독성 넘치는 무대가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더해 국내외 음원차트 1위와 음반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매 앨범 자체 최고 성적을 거두며 톡톡 튀는 존재감을 발휘했기에 내달 1일 컴백 소식과 함께 청량 가을송을 예고한 프로미스나인이 신보 ‘Talk & Talk’으로 선사할 색다른 힐링에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설렘 충전 100% ‘Talk & Talk’

‘Talk & Talk’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랙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귀에 맴도는 댄스 팝 곡이다. 밤새도록 전화 통화를 이어가고 싶은 풋풋한 설렘을 ‘아무 말 파티’, ‘끝말잇기’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 오피셜 포토, 리마인더, 뮤직비디오 1차 티저 등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에서 엿볼 수 있듯 프로미스나인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량한 매력이 물씬 전해져 글로벌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특히, 프로미스나인과의 끝을 알고 싶지 않은 무한한 대화가 쉴 새 없이 두근거림을 안기고 아홉 멤버의 물오른 비주얼과 ‘9인 9색’ 폭넓은 매력은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에 올가을 프로미스나인의 청량 에너지로 꽉 채울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을 향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