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보물에 관한 최고의 영화

  • 박현아


보물 찾기를 할 기분이신가요? 그 보물이 무엇이든 간에 오랫동안 잃어버린 재산을 찾는 훌륭하고 구식 임무의 서스펜스와 모험을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저주, 마법 , 흥분으로 가득한 최고의 보물 찾기 영화 컬렉션을 모았습니다.

자! 스릴 넘치는 영화를 보기 위해 팝콘을 준비하세요.




'미이라 리턴즈' (2001) -
액션으로 가득 찬 이 모험 영화는 스콜피온 킹(드웨인 존슨)을 파괴하기 위해 오시리스의 창을 찾아야 하는 두 명의 탐험가를 따라갑니다.



'구니스' (1985) -
이 멋진 성인 영화에서 한 무리의 십대들이 고대 지도를 발견합니다. 그들은 해적의 보물을 찾기 위해 따뜻한 모험을 떠납니다.



'보물섬' (1950) -
악명 높은 롱 존 실버와 그의 조수인 짐 호킨스 는 보물을 찾기 위해 즐거운 모험 을 떠납니다.



'인디아나 존스와 잃어버린 방주의 약탈자' (1981) -
인디(해리슨 포드)는 나치보다 먼저 잃어버린 강력한 보물을 찾기 위해 고용됩니다. 아마도 최고의 보물 영화 일 것입니다.



'알라딘' (1992) -
보물의 동굴에서 알라딘은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가 들어 있는 요술 램프를 발견합니다. 그러나 세상의 모든 보물을 소유하는 것이 진정한 행복으로 이어지는 것일까요?



'라라 크로프트: 툼 레이더' (2001) -
라라 크로프트(안젤리나 졸리)는 귀중한 유물을 되찾기 위해 고대의 저주와 장애물과 싸워야 합니다.



'내셔널 트레져' (2004) -
이 환상적인 보물 영화에는 니콜라스 케이지와 다이앤 크루거가 출연합니다. 그것은 역사 , 음모 및 모험을 통합합니다.



'국보: 비밀의 책' (2007) -
벤 게이츠 역의 니콜라스 케이지 는 조상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또 다른 보물 모험을 시작합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 펄의 저주' (2003) -
해적과 보물은 버터와 토스트처럼 잘 어울립니다. 잭 스패로우(조니 뎁)는 항상 금을 쫓는 매력적이지만 신뢰할 수 없는 해적을 연기합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망자의 함' (2006) -
이번에는 보물이 금이 아니라 데비 존스의 불멸의 영혼입니다. 이 영화는 기이하고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놀라운 시각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 (2011) -
잭 스패로우(조니 뎁)는 젊음의 샘을 찾아 나선다. 그의 탐구에서 그는 역경, 모험, 사랑을 만납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2017) -
Javier Bardem은 가장 최근 영화 프랜차이즈에서 캐리비안의 해적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잭 스패로우(조니 뎁)는 그의 오랜 라이벌들에게 쫓기지만 여전히 보물이 전부입니다.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2010) -
제이크 질렌할은 궁극의 보물인 시간을 되돌리고 잠재적으로 세계를 파괴할 수 있는 검을 찾아야 하는 다스탄 왕자를 연기합니다.



'반지의 제왕' -
장대한 영화 3부작은 그들 모두를 지배할 수 있는 하나의 반지라는 귀중한 보물을 중심으로 합니다. Frodo와 Sam은 Mount Doom에서 그것을 파괴하기 시작했지만 평범한 여정이 아닙니다 .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