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용 가방에 넣어야 할 스마트한 10가지

  • 박현아


휴가 , 출장 또는 의무적인 가족 방문을 위해 짐을 싸는 것은 직소 퍼즐을 푸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것을 가져 오면서도 TSA의 규칙을 준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또한 사고가 발생하고 사람들이 물건을 잃어버리고 물건을 도난당할 수 있으며 공항 구매 비용이 비쌉니다. 더 행복한 여행 을 위해 이러한 품목을 기내 반입 수하물에 전략적으로 포장 하여 미리 계획 하십시오 .

1. 필터가 있는 접을 수 있는 물병
비행기는 건조하고 비행기에서 얻는 작은 물병(운이 좋다면)은 비행 내내 수분을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필터가 있는 접을 수 있는 물병은 보안 검색대를 통과한 후 수돗물을 채울 수 있습니다. 채워져 있어도 일반적인 재사용 가능한 병보다 공간을 덜 차지합니다.

2. 귀하의 약물


위탁 수하물에 의약품을 포장하면 도난 위험이 있을 뿐만 아니라 수하물이 분실된 경우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리필을 받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처방약 외에도 기내에서 원하는 일반 의약품을 기내 반입할 수 있습니다.

3. 휴대폰 충전기
휴대전화의 배터리 수명이 아무리 길더라도 호텔까지 갈 수 있을 만큼 배터리가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특히 A지점에서 B지점으로 이동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휴대전화에 저장되어 있는 경우 휴대전화를 빠르게 충전해야 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충전기를 휴대하세요.

4. 여행 중 필요한 서류
물론 지갑, 여권, 항공권은 여행 가방에 넣지 마십시오. 또한 실물 티켓(기차 여행이나 이벤트용), 주소가 적힌 초대장 또는 디지털 대응물이 없는 기타 서류가 있는 경우 기내 반입하십시오. 만일을 대비하여 휴대전화에 저장한 티켓, 경로, 여정을 인쇄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5. 귀중품


항공사와 공항은 수하물 도난을 막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사건은 여전히 ​​발생합니다. 카메라, 보석류, 컴퓨터 및 기타 사치품이나 고가의 물건을 항상 휴대하십시오. 의류 품목도 여행 가방에서 도난당했으므로 이를 과시했다면 기내 반입 수하물에 속한다고 가정하십시오.

6. 비행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비행 내내 창밖을 내다보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책 , 잡지, 게임 또는 기타 오락거리를 가져오십시오. 그러나 당신을 무겁게 할 거대한 양장본은 멀리하십시오. 대신 e-reader 또는 오디오북 라이브러리를 비축하도록 선택하십시오.

7. 속옷 갈아입기
수하물을 분실했거나 비행 후 옷을 갈아입고 싶을 때를 대비하여 갈아입을 속옷을 준비해 두십시오.

8. 칫솔, 치약, 페이셜 물티슈



공항을 떠나기 전에 이를 닦고 세수하여 최종 목적지에 좋은 첫인상을 주십시오. 기내 휴대품에 소량의 세면도구를 보관하면 공공 장소에서 여행 가방을 뒤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9. 위치에 맞는 옷
추운 겨울 기온을 피하기 위해 열대 지방으로 향하고 있습니까? 새로운 기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기내용 가방에 갈아입을 옷을 챙기십시오. 열사병으로 휴가를 시작하고 싶지 않으시다면요..

10. 만족스러운 간식


친절한 승무원이 건네주는 작은 프레첼 봉지와 소다 캔은 항상 잘리지 않으므로 점심이나 간식을 직접 챙기십시오. 포장되어 있고 액체가 아닌 한 보안 검색대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항에서 미리 만들어진 샌드위치를 ​​사는 것보다 확실히 더 저렴한 대안입니다.

그리고 짐을 싸지 말아야 할 한 가지: 스웨트셔츠
비행기 객실은 매우 쌀쌀하기로 악명이 높으므로 여행을 위해 포근한 스웨트 셔츠나 가벼운 재킷 그리고 양말을 꼭 가져오세요. 항공사는 스웨트 셔츠와 재킷을 기내 반입 품목으로 간주하지 않으므로 팔에 걸치면 귀중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