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카메론이 나비족을 '아바타' 블루로 만든 이유

  • 박현아


인간과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 우주에 나오는 가상의 휴머노이드 사이의 가장 분명한 차이점을 발견하는 것은 5세 아이에게 할당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작은 작업입니다. Na'vi는 각 손에 세 개의 손가락(및 엄지), 꼬리, 평균 높이 약 3m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파란색입니다.

JoBlo가 보고 한 바와 같이 감독이 그 색에 도달한 방법은 거의 제거 과정으로 귀결되었습니다. Empire 2023년 1월호 인터뷰에서 카메론은 우선 “... 녹색이 찍혔습니다. 녹색 외계인의 오랜 역사가 있었습니다. 게다가 헐크.” 너무 인간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분홍색이나 갈색 색조는 기본적으로 제외되었으며 스폰지 밥 보글 ( 심슨은 말할 것도 없고 )는 노란색을 보드에서 제거했습니다. 나머지 경쟁자는 파란색과 보라색이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이 보라색인 카메론은 "우리의 주요 생물 발광 색 중 하나로... 그것을 Eywa 및 Na'vi에게 신성한 모든 것과 연관시키기 위해" 사용하기 위해 그것을 저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Blue는 또 다른 이유로 프랜차이즈의 개념 단계가 시작된 이래로 선두 주자였습니다. 카메론은 멋진 이미지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나는 그녀를 그렸지만 여섯 개의 가슴은 소리만큼 좋게 나오지 않았고 등급을 망칠 것입니다. 그래서 어쨌든 ... 파란색.”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