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동물 사진가가 카메라에 포착한 실제 '앵그리 버드'

  • 박현아


인기 게임 Angry Birds의 새가 실제로 현실 세계에 존재한다는 증거입니다.


그의 아버지가 새 모이통에서 다채로운 새들을 발견했다는 소식으로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네브래스카 주 콜리지의 야생 동물 사진가  스콧 테일러는 즉시 카메라를 들고 뒤뜰이 내려다보이는 부엌 창가에 있었습니다. 그는 모이통과 주변 나무에서 한 무리의 남성 추기경과 여성 추기경을 보았고 기억에 남을 몇 장의 사진을 찍을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나는 네브래스카에 살고 있어서 사진을 찍던 날은 밖이 추웠고 눈보라가 쏟아졌습니다.”라고 Taylor는 Earthly Mission에 말했습니다.  "추기경과 다른 새들은 사진 배경에 보이는 나무와 뒤뜰에 있는 새 모이통 사이를 왔다 갔다 하고 있었습니다."




그가 특정한 한 추기경의 사진을 찍기 시작했을 때, 그것은 날아올라 곧바로 Taylor를 향해 펄럭였습니다.  그는 새의 날개가 몸에 단단히 밀착되어 추기경이 공중에 맴도는 푹신한 빨간 공처럼 보이는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그래서 나에게 직접 날아가는 것처럼 보이는 사진에서는 실제로는 내 앞에 있는 새 모이통으로 날아가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Taylor는 나중에 집에 도착할 때까지 그날 캡처한 사진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컴퓨터에서 사진을 훑어보기 시작했을 때 이 사진이 얼마나 놀라운지 즉시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사진 속 추기경이 인기 게임 '앵그리버드'와 이를 원작으로 한 영화의 주인공인 레드라는 추기경을 닮았다는 생각도 들었다.


그래서 사진가는 새의 표정을 자세히 보기 위해 몇 번 확대했고, 아니나 다를까 인기 있는 화난 얼굴이 그를 응시하고 있었습니다. 멋진 장면에 큰 감명을 받은 그는 즉시 세상과 공유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사람들은 실제 Angry Bird와 사랑에 빠졌고 심술궂은 작은 새가 전 세계 사람들의 얼굴에 미소를 불러일으키면서 이 사진은 입소문을 타게 되었습니다. 


"이 작은 새들은 모두 보고 사진을 찍기에 아름답습니다." Taylor는 결론을 내렸고 우리는 그의 의견에 더 이상 동의할 수 없었습니다.  특히 그는 새로운 인터넷 아이콘을 만들었습니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고 인정했습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