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희귀하고 애매한 표범의 모피는 놀라운 3D 환상을 만듭니다.

  • 박현아


직각에서 보면 매우 애매한 구름 표범의 반점이 놀라운 3D 착시 현상을 만듭니다.


구름과 같은 반점으로 명명된 최근의 유전 연구에 따르면 구름표범은 단순히 표범의 일종일 뿐 별도의 속입니다. 그들은 최근 대만의 레인저들이 멸종된 것으로 생각되어 30년 이상 동안 보이지 않는 아종인 구름표범을 발견했을 때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그러나 희망적인 뉴스가 나오기도 전에 대만 국립 타이둥 대학교 생명과학과의 Liu Chiunghsi 교수는 야후 뉴스에 이 동물이 매우 경계하고 의도적으로 찾기 어렵기 때문에 목격되지 않은 것이 놀랍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 인간의 접촉을 피하십시오.

 

그리고 아래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완벽한 위장을 제공하는 구름표범의 전용 반점은 오랫동안 대만에서 눈에 띄지 않게 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1821년에 공식적으로 종으로 인정된 구름표범은 200년 전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신비합니다. 우리가 이 장엄한 고양이에 대해 아는 것은 동물원에서 고양이를 보살피는 것에서 나옵니다. 그러나 파악하기 쉽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총 인구는 히말라야 산기슭에서 동남아시아 본토를 거쳐 중국 남부까지 남아 있는 울창한 숲에 흩어져 있는 성숙한 개체가 10,000마리 미만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나무 위의 생활에 적응한 구름표범은 뛰어난 등반가입니다.  그들은 숲 속 나무에서 아주 높은 곳에 도달할 수 있으며 땅 위에 머무르는 데 매우 민첩합니다. 그들을 돕는 것은 아주 소수의 고양이가 할 수 있는 일인 머리부터 나무 아래로 올라갈 수 있게 해주는 회전하는 발목입니다.


이 동물들은 또한 모든 고양이 중에서 두개골에 비례하여 가장 큰 송곳니를 포함하여 매우 긴 이빨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보다 훨씬 큰 먹이를 나무로 끌어올릴 수 있는 이 특성으로 인해 "현대의 검치호"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Clouded Leopard는 작은 고양이보다 크고 큰 고양이보다 작기 때문에 크기면에서 다소 땅딸막하고 고양이 사이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수컷은 일반적으로 암컷 크기의 두 배입니다. 흥미롭게도, 그들은 작은 고양이처럼 가르랑거릴 수 있지만 낮고 신음하는 포효, 으르렁거리는 소리, 부드럽게 질척이는 소리, 쉭쉭거리는 소리, 심지어는 울음소리의 일부로 야옹 소리를 낼 수도 있습니다.


구름표범 새끼의 눈은 다른 고양이 새끼의 눈과 다릅니다. 그들은 큰 고양이 새끼의 경우처럼 완전히 둥글지 않으며 작은 고양이 새끼 고양이의 눈처럼 수직 슬릿으로 축소되지도 않습니다. 대신 직사각형 모양으로 구름표범은 또한 모든 고양이 중에서 신체 크기와 관련하여 가장 긴 꼬리를 가지고 있어 나뭇가지를 따라 걸을 때 균형을 잘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3D 스팟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